기사상세페이지

[SBS 라켓소년단] 도시서 온 야구천재,‘라켓소년단’입성 초읽기! 땅끝마을 4인방‘완전체 크로스’현장!(feat.안상우) 윤…

기사입력 2021.05.31 15: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제는 모두가 뭉쳤다?!”

    5월 31(오늘밤 10시 드디어 첫 방송!

    SBS 새 월화드라마라켓소년단

    탕준상-손상연-최현욱-김강훈,

    도시서 온 야구천재,‘라켓소년단입성 초읽기!”

    땅끝마을 4인방완전체 크로스현장!(feat.안상우)

    윤해강(탕준상), 마다하던 배드민턴 시작하게 된 이유는?

    ...또 다시미친 승부욕’ 발동할까!

    땅끝마을 인싸 소년소녀들의 유기농 깨발랄 성장기!

    노사장(안상우뜻밖의 한마디...세 소년 꽁꽁 얼어붙었다!

    ... 대체 무슨 사연이?

    ... 반전과 이변 거듭하는 금빛 레이스커밍쑨!

    - SBS 새 월화드라마라켓소년단’5월 31(오늘밤 10시 첫 방송!

    또 모르지좋아하게 될지!”


    첨부 이미지
     


    이제는 모두가 뭉쳤다?!” 

    라켓소년단’ 탕준상-손상연-최현욱-김강훈이 운명의 금빛 레이스를 예고하는 완전체 크로스’ 현장을 선보였다.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연출 조영광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이 31(오늘밤 10시 드디어 첫 방송된다.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따뜻하고 유쾌한 스토리를 선사한 정보훈 작가와 피고인’,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 등에서 날카롭고 세련된 연출력으로 호평을 얻은 조영광 PD가 의기투합한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라켓소년단에서 탕준상은 타고난 운동 센스와 동물적 감각을 지닌 미친 승부욕의 소유자로서울에서 야구 선수가 되기 위한 꿈을 꾸다 땅끝마을로 원치 않은 전학을 가게 된 윤해강 역을 맡았다손상연은 SNS 10만 팔로워를 꿈꾸는 전국구 관종이자 해남서중 배드민턴부 주장 방윤담 역최현욱은 따뜻한 마음씨로 팀 내 갈등을 중재하는 해결사 나우찬 역김강훈은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의 극성팬인 투머치토커 막내 이용태 역으로 분해 티키타카 호흡을 맞춘다.

    이와 관련 탕준상손상연최현욱김강훈이 라켓소년단’ 완전체로 뭉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극중 윤해강(탕준상), 방윤담(손상연), 나우찬(최현욱), 이용태(김강훈)가 노사장(안상우)이 운영하는 배드민턴 대리점에 들어선 장면노사장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네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고내부 사정에 훤한 세 사람과 달리 윤해강은 아직 모든 것이 어색한 듯 가게 내부를 이리저리 둘러보며 관심어린 눈빛을 빛낸다.

    그러던 중 노사장이 방윤담과 나우찬이용태를 향해 뜻밖의 한마디를 던지자 세 사람이 서로의 눈치를 보며 당황한 표정을 짓고이내 묘한 정적이 흐르고 마는 것과연 야구 외사랑을 외치던 윤해강이 어떤 심경 변화로 이들과 한 팀을 이뤄 배드민턴 가게에 등장한 것일지그리고 세 사람을 당황케 한 노사장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그런가 하면 탕준상과 손상연최현욱김강훈 그리고 안상우는 현장에 일찍부터 도착해 조영광 감독 및 스태프들에게 깍듯한 인사를 건네는가하면리허설 내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으로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느끼게 했다그리고 본격 촬영에 들어가자 첫 시작의 묘한 설렘과 떨림일순 드리워진 긴장감 등 여러 감정이 드러나는 씬의 분위기를 매끄럽게 소화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사 측은 배드민턴이 선사하는 속도감과 통쾌함인싸 소년소녀들의 성장기여러가지 반전 요소들까지복합적인 재미를 전달하는 작품이 될 것이라며 “‘라켓소년단’ 1, 2회는 90분으로 특별 편성되니더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 방송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선정작인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90분으로 특별 확대 편성된 라켓소년단은 31(오늘밤 10시 첫 방송 된다. [사진 제공=팬엔터테인먼트]

    backward top home